정보화 시대, 우리는 아침에 눈을 뜨는 순간부터 셀 수 없이 많은 정보들을 받아들이게 됩니다. 하지만 쏟아지는 정보량에 비해 인간의 기억력은 한계가 있습니다. 잠재 고객의 머릿속을 점령하는 길만이 정보화 시대에서 살아남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장기기억을 건드리는 홍보전략

 

인간의 기억은 단기기억과 장기기억으로 분류됩니다. 매일매일 새로운 정보들이 쏟아지는 정보화 시대에서 대부분의 정보들은 단기기억에 머물렀다 사라져 버립니다. 이제 단순 노출로는 마케팅의 효과를 보기가 어려워졌습니다. 뉴스메이킹은 잠재 소비자의 장기기억을 건드리는 홍보전략으로 귀사의 성공적인 마케팅을 도와드립니다.  
 

 

 

 

 

 

 

통합언론홍보, 1년 단위의 마케팅 플랜

 

단기기억과 장기기억의 차이는 지속성에서 나옵니다. 오래보고 자주 볼 수록 해당 정보는 장기기억에 머무르게 됩니다. 한 번 장기기억으로 넘어간 정보는 웬만해서는 사라지지 않는 특징이 있습니다. 우리가 구구단이나 알파벳을 절대 잊어버리지 않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뉴스메이킹의 통합언론홍보는 전문지, 일간지, 무가지 등의 오프라인 홍보와 인터넷 언론사를 통한 온라인 홍보를 병행, 1년간의 장기적이고 효율적인 마케팅 플랜을 제시합니다. 통합언론홍보는 잠재고객들의 기억 속에 귀사의 브랜드를 각인시키는데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입니다.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 언론홍보

 

처음보는 브랜드의 제품을 살까말까 망설이고 있을때,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어떻게 행동할까요? 요즘 같은 시대에서는 대부분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게 됩니다. 온라인에는 각종 정보들이 펼쳐져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것은 같은 입장에 있는 구매자들의 추천과 뉴스, 즉 언론 보도기사 입니다.

 

결국 온라인 바이럴마케팅이라는 저렴하면서도 효과적인 방법을 택하셨다면, 언론홍보와 함께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마케팅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뉴스메이킹의 언론홍보 프로세스

 

전문성 있는 언론홍보대행사 뉴스메이킹의 언론홍보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이 이루어집니다. 눈여겨보셔야 할 부분은 종합광고대행사로서 기업과 브랜드에 대한 철저한 기획을 바탕으로 하는 기획보도가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정보를 보도자료로 전달하면 끝인 단순한 언론홍보가 아닌, 온라인 바이럴마케팅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는 점이 뉴스메이킹의 특징입니다.

 

 

 

 

 

위의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전반적인 기획에서 출발한 언론홍보 보도기사는 유수의 인터넷 신문사들을 거쳐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의 포털 사이트에 노출이 가능합니다. 그로 인해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있는 브랜드라는 인식을 자연스럽게 심어줄 수 있게 됩니다.

 

 

 

 

뉴스메이킹의 언론홍보 프로세스

 

 

 

언론홍보대행사 뉴스메이킹을 통한 언론홍보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귀사의 브랜드와 제품의 취지에 걸맞는 기획기사를 통해 네이버를 비롯한 각종 포털 사이트에 노출됩니다.

 

 

 

 

 

 

 

 

 

 

 

 

 

Posted by 뉴스메이킹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언론보도 작성법을
    알수가 있을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2013.08.29 08:1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